소재 : 다알리아, 글라디아스, 국화, 필러(Statice),  Pittosporum (돈나무)


지혜 있는 자는 궁창의 빛과 같이 빛날 것이요 

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빛나리라.

( 다니엘서 12:3 )



보스톤에서 Western Mass로 이사와 처음 찿아간 교회가 Agawam 장로교회 였다.

그때 김현경 권사님이 아주 반갑고 친절하게 우리 가족을 맞아 주었다. 어떻게 알고 오셨나요?

네. Yellow Book을 보고 찿았어요~ 무척 기뻐하시며 안내해 주셨는데 그때 나는 권사님이 사모님 이신줄 

알았다.

보스톤 Lexington 대형교회에 오래 출석 하다가 작고 아담한 교회는 더욱 가족 같은 분위기였다.

워낙 분위기에 잘 적응하는 나의 옆지기는 뜻밖에 성가대에서 봉사하며 주일에는 성가 연습 하느라

가방들고 일찍 나가는 모습이 이럴수가! 신기 하기만 했다. 성가대라니!!

우리는 권사님과 한 구역 이었고 그때는 매주 금요일 구역예배가 있었다.

어린 연년생을 데리고 다녔는데 꿈만같다. 그때 권사님은 항상 아이 키울때 필요한 조언을 주시곤 했다.

이제 아이들이 고등학교 다닐 때에도 대학 입학에 대해 조언을 주신 늘 나에게는 귀한 스승 이셨다. 

오늘 권사님 생각으로 헌화를 꽂으며 천국에서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빛나는 모습으로 찬양 하시는 권사님

I will meet you in the Morning !!    I will meet you in the morning over there !!